바로가기


제351회 제4차[폐회중] 경기도체육회관련각종의혹에관한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2021.05.13. 목요일)

기능메뉴

맨위로 이동


경기도의회

×

설정메뉴

발언자

제351회 회의록

맨위로 이동


본문

제351회 경기도의회(임시회 폐회중)

경기도체육회관련각종의혹에관한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 회의록

제 4 호

경기도의회사무처


일 시: 2021년 5월 13일(목)

장 소: 특별위원회 회의실


의사일정
1. 경기도체육회 관련 각종 의혹에 관한 행정사무조사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심사된 안건
1. 경기도체육회 관련 각종 의혹에 관한 행정사무조사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14시17분 개의)

○ 위원장 채신덕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지금부터 경기도체육회 관련 각종 의혹에 관한 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 행정사무조사 4차 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위원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경기도체육회 관련 각종 의혹에 관한 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 위원장 채신덕입니다. 오늘 회의는 우리 특별위원회에서 지난 12월 14일부터 약 5개월간 문서 검증 및 기관 보고, 세 차례의 증인 및 참고인 조사를 통해 얻어진 경기도체육회 관련 각종 의혹에 관한 행정사무조사 결과에 대해 시정 및 후속조치를 요구하는 결과보고서를 채택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그럼 금일 의사일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늘 위원회의 안건은 우리 위원님들에게 사전에 공지해 드린 바와 같이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입니다.


1. 경기도체육회 관련 각종 의혹에 관한 행정사무조사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14시18분)

○ 위원장 채신덕 그러면 의사일정 제1항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을 상정합니다.

의석에 배부해 드린 행정사무조사 결과보고서는 우리 특별위원회가 작년 12월 14일부터 현재까지 행정사무조사 활동을 하면서 위원님들께서 지적하신 사항을 바탕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사전에 위원님들과 논의하고 의견을 반영한 것으로 별다른 의견이 없으시면 토론과 표결을 생략하고 의석에 배부해 드린 결과보고서 원안대로 의결하고자 위원회안으로 본회의에 제출하고자 하는데 이의 있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의사일정 제1항 경기도체육회 관련 각종 의혹에 관한 행정사무조사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은 원안대로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경기도체육회 관련 각종 의혹에 관한 행정사무조사 결과보고서


위원 여러분! 6개월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번 행정사무조사 결과보고서는 여러 위원님들을 통해 제기된 의혹과 시정 요구되는 사항을 반영한 것으로 향후 경기도체육회 관리 운영에 좋은 밑거름이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우리 위원회에서 채택한 결과보고서는 금번 352회 정례회 본회의에 상정 보고할 예정이며 집행부에 시정 처리를 요구한 사항에 대해서는 조속히 그 처리결과를 제출받을 계획입니다. 열악한 조사환경과 여러 한계 속에서도 어려움을 무릅쓰고 특위 운영에 헌신하여 주신 위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상으로 경기도체육회 관련 각종 의혹에 관한 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 회의를 마치겠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4시21분 산회)


○ 출석위원(12명)

채신덕김경희이기형강태형김강식문형근박윤영성수석손희정유광국

이제영지석환

○ 출석전문위원

행정지원팀장 남상구

○ 기록공무원

신지원

맨위로 이동

페이지위로 페이지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