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제358회 제3차 광명ㆍ시흥신도시조성특별위원회(2022.03.22. 화요일)

기능메뉴

맨위로 이동


경기도의회

×

설정메뉴

발언자

제358회 회의록

맨위로 이동


본문

제358회 경기도의회(임시회)

광명ㆍ시흥신도시조성특별위원회 회의록

제 3 호

경기도의회사무처


일 시: 2022년 3월 22일(화)

장 소: 도시환경위원회 회의실


의사일정
1. 경기도의회 광명ㆍ시흥신도시조성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심사된 안건
1. 경기도의회 광명ㆍ시흥신도시조성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12시14분 개의)

○ 위원장직무대리 정대운 좌석을 정돈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3차 경기도의회 광명ㆍ시흥신도시조성특별위원회 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위원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정대운 부위원장입니다. 위원님들께서 알고 계시듯이 본 특별위원회 위원장이신 오광덕 위원님이 2월 21일 자로 경기도의원을 사직하셨습니다.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및 위원회 구성ㆍ운영 조례 제17조제6항에 의하면 위원장이 궐위된 경우에 해당 위원회 소속 위원 수가 많은 교섭단체 부위원장, 비교섭단체 부위원장 순으로 위원장 직무를 대행하고 교섭단체 위원 수가 같거나 부위원장이 동일한 교섭단체 소속일 경우는 최다선 부위원장이 위원장 직무를 대행하되 이때 다선 수가 같은 경우는 연장자 순으로 위원장의 직무를 대행하도록 돼 있습니다. 이에 따라 오늘 진행되는 제3차 경기도의회 광명ㆍ시흥신도시조성특별위원회 회의는 제가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처리할 안건은 경기도의회 광명ㆍ시흥신도시조성특별위원회 활동보고서 채택의 건입니다.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및 위원회 구성ㆍ운영 조례 제11조제6항에 따르면 특별위원회 활동기간이 종료하기 전까지 활동결과보고서를 본회의에 제출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우리 특별위원회는 2021년 6월 8일 제1차 회의를 시작으로 집행부 업무보고와 정책토론 등 광명ㆍ시흥 신도시 조성 관련 활동을 추진하였습니다. 많은 관심과 활동에 참여해 주신 특별위원회 위원님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1. 경기도의회 광명ㆍ시흥신도시조성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12시16분)

○ 위원장직무대리 정대운 그러면 의사일정 제1항 경기도의회 광명ㆍ시흥신도시조성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을 상정합니다.

위원님 여러분, 배부해 드린 활동결과보고서는 그동안 우리 특별위원회가 활동한 내용을 정리한 것으로 특별위원회 구성개요, 주요 활동내용, 활동성과, 참고자료 등을 수록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활동결과보고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제안설명과 토론을 생략하고 바로 의결하고자 하는데 위원님들께서 이의 있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위원님들께서 이의가 없으시므로 의사일정 제1항 경기도의회 광명ㆍ시흥신도시조성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경기도의회 광명ㆍ시흥신도시조성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위원님 여러분! 그동안 특별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경기도의회 광명ㆍ시흥신도시조성특별위원회 제3차 회의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2시17분 산회)


○ 출석위원(6명)

정대운안광률김영준김용성김종배장대석

○ 출석전문위원

정책지원팀장 전유신

○ 기록공무원

김윤정

맨위로 이동

페이지위로 페이지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