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제358회 제5차 팔당수계특별대책지역특별위원회(2022.03.22. 화요일)

기능메뉴

맨위로 이동


경기도의회

×

설정메뉴

발언자

제358회 회의록

맨위로 이동


본문

제358회 경기도의회(임시회)

팔당수계특별대책지역특별위원회 회의록

제 5 호

경기도의회사무처


일 시: 2022년 3월 22일(화)

장 소: 도시환경위원회 회의실


의사일정
1. 경기도의회 팔당수계 특별대책지역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심사된 안건
1. 경기도의회 팔당수계 특별대책지역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14시00분 개의)

○ 위원장 안기권 의석을 정돈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5차 경기도의회 팔당수계 특별대책지역 특별위원회 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위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경기도의회 팔당수계 특별대책지역 특별위원회 위원장 안기권입니다. 지역구 의정활동으로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참석하신 위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특별위원회는 팔당호 특별대책지역에서 적용되는 중첩규제를 합리적으로 개선함으로써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2021년 6월 8일부터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특별위원회 활동이 제약되는 아쉬운 면이 있었지만 특별위원회 소기의 목적을 완수할 수 있었던 것은 위원님 한 분 한 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가능했습니다. 다시 한번 위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회의는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및 위원회 구성과 운영에 관한 조례 제11조제6항에 따라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를 채택하기 위한 것입니다.


1. 경기도의회 팔당수계 특별대책지역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14시01분)

○ 위원장 안기권 그러면 이번 일정 제1항의 경기도의회 팔당수계 특별대책지역 특별위원회 활동보고서 채택의 건을 상정하겠습니다.

팔당수계 특별대책지역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는 그동안 네 차례의 회의와 현장방문 등 위원님들의 의정활동을 통해 발굴된 정책제안을 중심으로 팔당ㆍ대청호 상수원 수질보전 특별대책지역 지정 및 특별종합대책 합리적 개정 촉구 건의안을 채택하는 일련의 특별위원회 활동을 자세히 수록하였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활동결과보고서 본문을 참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에 앞서 결과보고서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이 있지만 결과보고서에 위원님들의 의견을 사전에 충분히 수렴하였기에 토론을 생략하고 바로 의결하려고 하는데 위원님들의 이의가 없으십니까?

(「네,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의결토록 하겠습니다. 의사일정 제1항 경기도의회 팔당수계 특별대책지역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을 배부해 드린 유인물과 같이 채택하고자 하는데 이의 없습니까?

(「네.」하는 위원 있음)

이의 없으므로 채택되었음을 선포합니다.


경기도의회 팔당수계 특별대책지역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위원님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상 제5차 경기도의회 팔당수계 특별대책지역 특별위원회 회의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4시03분 산회)


○ 출석위원(9명)

안기권유광국이종인김경근김규창김진일성수석이창균지석환

○ 출석전문위원

지방행정주사 신오희

○ 기록공무원

이춘영

맨위로 이동

페이지위로 페이지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