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제360회 제3차 탄소중립특별위원회(2022.06.14. 화요일)

기능메뉴

맨위로 이동


경기도의회

×

설정메뉴

발언자

맨위로 이동


본문

제360회 경기도의회(정례회)

탄소중립특별위원회 회의록

제 3 호

경기도의회사무처


일 시: 2022년 6월 14일(화)

장 소: 교육행정위원회 회의실


의사일정
1. 경기도의회 탄소중립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심사된 안건
1. 경기도의회 탄소중립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12시03분 개의)

○ 위원장 배수문 좌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의회 탄소중립 특별위원회 제3차 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위원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위원장 배수문입니다. 의정활동으로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 주신 우리 위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그럼 오늘 회의진행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오늘 처리할 안건은 경기도의회 탄소중립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입니다.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및 위원회 구성ㆍ운영 조례 제11조5항에 따르면 특별위원회의 활동기간이 종료되기 전까지 활동결과보고서를 본회의에 제출토록 되어 있습니다. 본 특별위원회는 6월 30일이 활동 종료일입니다. 따라서 오늘 채택된 결과보고서는 6월 29일 마지막 360회 정례회 때 본회의에 제출될 예정입니다.


1. 경기도의회 탄소중립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 위원장 배수문 그러면 의사일정 제1항 경기도의회 탄소중립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을 상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원님들께 배부해 드린 활동결과보고서는 그동안 우리 특별위원회가 활동한 내용을 정리한 것으로 특별위원회 구성, 개요, 주요 활동 내용 및 결과, 참고자료 등을 수록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활동결과보고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바로 의결하려고 하는데 위원님들께서는 이의 있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위원님들께서 이의가 없으시므로 의사일정 제1항 경기도의회 탄소중립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경기도의회 탄소중립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참고로 각 토론회에 참여해 주신 내용들을 포함하려고 했으나 예산 출처가 토론회의 예산은 저희 의회 예산이 아닌 경우가 되게 많아서요. 같이 넣지 못한 점을 아쉽게 생각합니다.

위원님 여러분! 그동안 특별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경기도의회 탄소중립 특별위원회 제3차 회의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2시06분 산회)


○ 출석위원(10명)

배수문김진일남운선고은정김지나문경희박옥분서현옥신정현최종현

○ 출석전문위원

정책지원팀장 전유신

○ 기록공무원

김윤정

맨위로 이동

페이지위로 페이지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