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제350회 제3차[폐회중] 경기도체육회관련각종의혹에관한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2021.03.10. 수요일)

기능메뉴

맨위로 이동


경기도의회

×

설정메뉴

발언자

제350회 회의록

맨위로 이동


본문

제350회 경기도의회(임시회 폐회중)

경기도체육회관련각종의혹에관한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 회의록

제 3 호

경기도의회사무처


일 시: 2021년 3월 10일(수)

장 소: 특별위원회 회의실


의사일정
1. 증인 및 참고인 추가 채택의 건


심사된 안건
1. 증인 및 참고인 추가 채택의 건


(13시32분 개의)

○ 위원장 채신덕 성원이 되었으므로 지금부터 경기도체육회 관련 각종 의혹에 관한 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 행정사무조사 3차 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오늘 회의는 증인 및 참고인 추가 채택 안건을 처리하기 위해 회의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금일 의사일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늘 위원회의 안건은 총 1건으로 증인 및 참고인 추가 채택의 건이 되겠습니다.


1. 증인 및 참고인 추가 채택의 건

(13시33분)

○ 위원장 채신덕 그러면 의사일정 제1항 증인 및 참고인 추가 채택의 건을 상정합니다.

증인 및 참고인 채택의 건에 대하여 위원님들의 의견을 듣도록 하겠습니다. 사전에 배부해 드린 유인물 외에 증인ㆍ참고인 채택에 대한 의견이 있으신 위원님은 거수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광률 위원님 질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광률 위원 안광률 위원입니다. 아까 제가 질의 중에 말씀드렸듯이 2020년 2월부터 2020년 8월까지 경기도체육회장님을 수행운전했던 분을…….

(관계직원, 안광률 위원에게 개별설명)

그분이 이분이에요? 아, 여기 올라와 있는 거예요? 여기 올라와 있네요. 제가 성함을 몰라서. 이상입니다.

○ 위원장 채신덕 그러면 사전에 배부해 드린 유인물에 있는 경기도체육회 주임 양지훈, SCG스포츠아카데미 대표 엄미정. 이렇게 두 분을 하는데 다른 의견 없으십니까?

(「네.」하는 위원 있음)

그러면 원안과 같이 증인 및 참고인을 선정하여 출석토록 하려는데 이의 없으십니까?

(「네.」하는 위원 있음)

의사일정 제1항 증인 및 참고인 추가 채택의 건이 원안과 같이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증인 및 참고인 추가 채택의 건


위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이상으로 제3차 경기도체육회 관련 각종 의혹에 관한 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 회의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3시35분 산회)


○ 출석위원(11명)

채신덕박윤영강태형김강식김동철손희정안광률이제영임성환지석환

황대호

○ 출석전문위원

수석전문위원 전영섭

○ 기록공무원

김건우

맨위로 이동

페이지위로 페이지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