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제340회 제1차 보건복지위원회(2019.11.07. 목요일)

기능메뉴

맨위로 이동


경기도의회

×

설정메뉴

발언자

제340회 회의록

맨위로 이동


본문

제340회 경기도의회(정례회)

보건복지위원회 회의록

제 1 호

경기도의회사무처


일 시: 2019년 11월 7일(목)

장 소: 보건복지위원회 회의실


의사일정
1.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 증인 추가 채택의 건


심사된 안건
1.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 증인 추가 채택의 건


(17시22분 개의)

○ 위원장 정희시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340회 정례회 제1차 보건복지위원회 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위원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 정희시 위원입니다. 바쁘신 의정활동에도 불구하고 상임위원회 활동을 위해 참석하여 주신 동료 위원님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회의에서는 사전에 공지해 드린 바와 같이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 증인 추가 채택의 건에 대한 심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1.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 증인 추가 채택의 건

○ 위원장 정희시 그러면 의사일정 제1항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 증인 추가 채택의 건을 상정합니다.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 증인 추가 채택의 건은 사전에 위원님들에게 안내해 드린 바와 같이 양평 은혜재단 관계자 및 관련공무원들을 증인으로 추가 채택하고자 하는 것으로 자세한 사항은 유인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토론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증인 추가 채택의 건에 대하여 의견이 있으신 위원님께서는 거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토론하기 전에 조성환 위원님, 먼저 모두 발언을 해 주시면 참고가 되겠습니다.

조성환 위원 파주 출신 조성환 위원입니다. 양평에 있는 사회복지법인 시설과 관련해서 경기도의 지도감독과 관련한 여러 가지 사안들 좀 살펴볼 부분들이 있고요. 이에 따라서 사회복지법인 은혜재단 관계자와 또 우리 경기도에서 담당업무를 했던 공무원 또 양평군의 공무원 이런 분들의 의견을 청취할 필요가 있어서 증인을 신청했습니다. 이상입니다.

○ 위원장 정희시 조성환 위원님께서 관련 재단에 대해서 장시간 동안 시간을 투여해서 준비를 해 오신 걸로 알고 있고 위원장으로서는 타당하다 이렇게 생각합니다. 위원님들 의견 있으시면 거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왕성옥 위원 조성환 위원님 의견에 동의합니다.

○ 위원장 정희시 발언하실 위원님께서 안 계시므로 의사일정 제1항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 증인 추가 채택의 건에 대한 토론 종결을 선포합니다.

그러면 의사일정 제1항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 증인 추가 채택의 건에 대하여 배부해 드린 원안대로 의결하고자 합니다. 이의 없습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그러면 의사일정 제1항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 증인 추가 채택의 건은 원안대로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 증인 추가 채택의 건


위원님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상으로 제340회 정례회 제1차 보건복지위원회 회의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7시25분 산회)


○ 출석위원(8명)

정희시최종현왕성옥권정선이애형이영봉조성환지석환

○ 출석전문위원

수석전문위원 윤명수

○ 기록공무원

김정원

맨위로 이동

페이지위로 페이지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