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인사청문회(2022.11.30. 수요일)

기능메뉴

맨위로 이동


경기도의회

×

설정메뉴

발언자

제365회 회의록

맨위로 이동


본문

인사청문회 회의록

(경기연구원)

경기도의회사무처


일 시: 2022년 11월 30일(수)

장 소: 기획재정위원회 회의실


의사일정
1. 「경기연구원」원장 임용후보자(주형철) 인사청문회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심사된 안건
1. 「경기연구원」원장 임용후보자(주형철) 인사청문회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17시20분 개의)

○ 위원장 지미연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경기연구원 원장 임용후보자에 대한 2차 인사청문회를 시작하겠습니다.

위원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기획재정위원회 위원장 지미연 위원입니다. 바쁘신 의정활동에도 불구하고 오늘 인사청문회에 참석해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은 주형철 경기연구원 원장 임용후보자 인사청문회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을 의결하도록 하겠습니다.


1. 「경기연구원」원장 임용후보자(주형철) 인사청문회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 위원장 지미연 그러면 의사일정 제1항 경기연구원 원장 임용후보자 인사청문회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을 상정합니다.

지난 28일 우리 기획재정위원회에서는 주형철 경기연구원 원장 임용후보자에 대한 제1차 인사청문회를 열어 후보자의 모두발언을 통해 자기소개와 직무수행계획을 듣고 후보자의 자격과 업무수행 능력에 대해 인사청문을 실시하였습니다. 그리고 위원님들께서는 1차 인사청문회 종료 후 작성하신 평가의견을 반영하여 인사청문 결과보고서를 작성하였습니다.

그러면 사전에 위원님들께서 협의하신 바와 같이 주형철 경기연구원 원장 임용후보자 인사청문회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에 동의하십니까?

(「네.」하는 위원 있음)

동의하셨으므로 주형철 경기연구원 원장 임용후보자 인사청문회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이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위원님들께서 인사청문회를 통해 후보자의 자질과 정책수행 능력을 심도 있게 검증해 주셔서 인사청문회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위원님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상으로 오늘 인사청문회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7시22분 산회)


○ 출석위원(12명)

지미연김철현이동현김근용김미정김현석박상현서정현이병숙이채명

정경자최병선

○ 출석전문위원

수석전문위원 이태헌

○ 기록공무원

김정원

맨위로 이동

페이지위로 페이지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