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인사청문회(2022.12.06. 화요일)

기능메뉴

맨위로 이동


경기도의회

×

설정메뉴

발언자

제365회 회의록

맨위로 이동


본문

인사청문회 회의록

(경기주택도시공사)

경기도의회사무처


일 시: 2022년 12월 6일(화)

장 소: 도시환경위원회 회의실


의사일정
1. 「경기주택도시공사」사장 후보자(김세용) 인사청문회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심사된 안건
1. 「경기주택도시공사」사장 후보자(김세용) 인사청문회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15시26분 개의)

○ 위원장직무대행 이선구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 김세용 임명후보자에 대한 제2차 인사청문회를 시작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위원님 여러분! 지역구 활동으로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오늘 청문회에 참석하여 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은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 김세용 임명후보자에 대하여 인사청문회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을 의결하도록 하겠습니다.


1. 「경기주택도시공사」사장 후보자(김세용) 인사청문회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15시27분)

○ 위원장직무대행 이선구 그러면 의사일정 제1항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 임명후보자 인사청문회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을 상정합니다.

지난 5일 우리 도시환경위원회에서는 김세용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 임명후보자에 대한 1차 인사청문회를 열어 후보자의 모두발언을 통해 자기소개와 직무수행 계획을 듣고 후보자의 자격과 업무수행 능력에 대한 인사청문을 실시하였습니다. 그리고 위원님들께서 1차 인사청문회 종료 후 작성하신 평가 의견을 반영하여 인사청문 결과보고서를 작성하였습니다.

그러면 사전에 위원님들께서 협의하신 바와 같이 김세용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 임명후보자 인사청문회 결과보고서를 채택하고자 하는데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위원님들의 이의가 없으므로 김세용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 임명후보자 인사청문회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이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위원님들께서 인사청문회를 통해 후보자의 자질과 정책수행 능력을 심도 있게 검증해 주셔서 인사청문회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위원님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상으로 오늘 인사청문회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5시28분 산회)


○ 출석위원(10명)

이선구김상곤김태형명재성백현종성기황유영일유호준이영희이택수

○ 출석전문위원

수석전문위원 신성해

○ 기록공무원

송민지

맨위로 이동

페이지위로 페이지아래로